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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Company Purpose : 업을 한 문장의 정의. 무엇을, 왜 하는건가?
// Title 뭐하는 업인가?
2. Problem : 어떤 문제를 풀고 있나?
// Problem 어떤 문제를 풀고 있나?
3. Solution : 어떻게 문제를 풀고 있나?
// Solution 어떻게 문제를 풀고 있나?
4. Why now? : 왜 지금이 그 문제를 풀기에 적기인가?
// Transaction : 어떻게 잘 해왔나?
5. Market Potential : 어디까지 커질 수 있는 사업인가?
// Market : 시장 크기는 어떤가?
6. Competition : 경쟁자 대비 어떤 탁월함이 있나?
// Competition : 경쟁 상황은 어떤가?
7. Business Model : 어떻게 돈을 벌고 있나?
// Vision : 어떤 꿈을 꾸고 있나?
8. Team : 어떤 팀인가?
// Team : 팀은 어떠한가?
9. Financials : 벌 돈 / 쓸 돈
// Use of Funds : 돈은 어디에 쓸 건가?
10. Vision : 앞으로 어떻게 될 것인가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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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. Traction
12. Use of Funds
13. Key Metrics
14. Product
15. Voice of Customers / Customer
16. Kicker Slide
17. Others that make you priceless
핵심은 알차게 엮는거다.
어딜 봐야할지 명확하게.
하나의 메세지를.
쉬운 언어로, 복잡하지 않게.
Keep It Simple, Stupid
(KISS principle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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